기승전 Z세대에게 중요한 것은 솔직함이다. 진부한 말이지만 진정성의 시대다. 꼼수는 통하지 않는다. 또한 진정성은 꾸준히 기록되어야 한다. 진정성은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는 것이 아니다.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꾸준히 기록해야 한다. 기록하는 왼손의 모습조차 기록되어야 한다. 디지털 콘텐츠를 만드는 사람은 소비자를 소비하는 사람으로만 두어서는 안 된다. 파트너로 끌어들여야 한다. 내가 아는 것보다 내가 만든 것에 더 애정이 가는 법이다. 나를 위해 준비된 것보다 내가 직접 참여한 것에 마음이 간다. 공감합니다.^^ 2022년 트렌드 미리 정리해 주셔서 업무에 활용도가 높을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퍼블리챌린지

2022 트렌드 노트: 당신은 무엇에 진심인가요?

publy.co

2022 트렌드 노트: 당신은 무엇에 진심인가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17일 오전 11:00

조회 9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역전의 명수

    

    ... 더 보기

     • 

    저장 5 • 조회 1,158


    < 스타트업 PM이 넷플릭스 '기안장 대환장'에서 배워야 할 2가지 >

    1

    ... 더 보기

    《오늘 하루 문득 든 생각》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599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명품 브랜드의 뷰티 라인은 향수나 한정판 립스틱처럼, 브랜드 세계관의 ‘조연’에 가까웠다. 하지만 최근 흐름은 전혀 다르다. 패션 하우스로 정체성을 다져온 브랜드들이 이제 메이크업, 스킨케어, 네일까지 뷰티 카테고리를 본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 더 보기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여성동아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조회 457



    야 걔 놀고 있대 I 중년 재취업 비밀. 노하우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