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현대백화점의 2030대 고객 비중이 사상 처음으로 40%를 넘어섰다. 중장년층을 주 고객으로 삼던 백화점이 컨템퍼러리 브랜드와 맛집, 예술 마케팅 등 젊은 감성을 자극하는 유인을 대거 마련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작년 현대백화점이 젊은 고객을 유인하는데 성공. '내가 모르는 브랜드로 지하 2층 MZ존을 채우는' 식의 색다른 실험이 통한 결과.

"모르는 브랜드로 채워라"...2030 홀린 현대百 '파격 실험'

n.news.naver.com

"모르는 브랜드로 채워라"...2030 홀린 현대百 '파격 실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10일 오전 1:1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어떤 것은 다르게 살게 한다》

    ... 더 보기

    '망한 디자인'이었나 싶었는데..알고 보니 고도의 마케팅!

    ... 더 보기

    선형 회귀(Linear Regression)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개념들

    -

    ... 더 보기


    AI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어쩌구 저쩌구 하는 내용은 큰 관심 없다. 당연한 이야기기도 하고 너무 많이 듣는 이야기도 하기 때문이다. 본 기사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은 '한국은 챗GPT 사용이 가장 활발한 국가 중 하나다. 오픈AI에 따르면 한국의 주간 활성 챗

    ... 더 보기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매일경제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조회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