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현대백화점의 2030대 고객 비중이 사상 처음으로 40%를 넘어섰다. 중장년층을 주 고객으로 삼던 백화점이 컨템퍼러리 브랜드와 맛집, 예술 마케팅 등 젊은 감성을 자극하는 유인을 대거 마련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작년 현대백화점이 젊은 고객을 유인하는데 성공. '내가 모르는 브랜드로 지하 2층 MZ존을 채우는' 식의 색다른 실험이 통한 결과.

"모르는 브랜드로 채워라"...2030 홀린 현대百 '파격 실험'

Naver

"모르는 브랜드로 채워라"...2030 홀린 현대百 '파격 실험'

2022년 1월 10일 오전 1:1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