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아직은 세계 휴대전화 시장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지만, 끓는 물 속의 개구리처럼 서서히 경쟁력이 약화해 온 것은 아닌지 되돌아봐야 한다. 가격·품질·브랜드 경쟁력을 비롯해 경쟁사와 격차를 유지할 수 있는 전략을 서둘러 마련해야 할 때" 코로나 이슈와는 별개로, 삼성전자 스마트폰이 사람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았을 때가 언제인지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 갤럭시 브랜드가 다음에 무엇을 내놓을지 이제는 별로 기대가 되지 않는 것도 문제.

갤S20의 굴욕···삼성 스마트폰 '매출 100조-영업익 10조' 시대 저무나

중앙일보

갤S20의 굴욕···삼성 스마트폰 '매출 100조-영업익 10조' 시대 저무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16일 오후 11:4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오늘은 투자 완료일이자 아미고 런칭 100일. 별 생각 없었는데, VC 파트너님이 축하한다며 파티 안하냐고 전화주셨길래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과 꼬깔콘으로 조촐하게 파티 했습니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 더 보기

    조회 1,770


    🍚한촌설렁탕의 파격적인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 더 보기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더스쿠프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 

    저장 1 • 조회 287


    《끝나지 않는 존재의 의미》

    ... 더 보기

    < 완벽한 계획은 없다, 그런데 왜 계획을 세울까? >

    1. 작전계획이란게 왜 필요한 걸까?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 • 조회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