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선 ‘치즈신라면’, 호주선 ‘치킨안성탕면’… 세계가 ‘농심, 후루룩’ 라면이 글로벌한 인기를 얻으며 농심이 제 2의 전성기. "농심의 1분기(1∼3월) 해외 라면 매출은 지난해 1473억 원에서 올해 1998억 원으로 35.6%나 증가"

美선 '치즈신라면', 호주선 '치킨안성탕면'... 세계가 '농심, 후루룩'

Naver

美선 '치즈신라면', 호주선 '치킨안성탕면'... 세계가 '농심, 후루룩'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5월 27일 오전 3:1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 • 조회 909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


    이력서 버전 5.5까지 갈아 끼웠는데 400군데 탈락했어요!

    ... 더 보기

    빠르게 한 방향으로 성장하기 위해선 조직 전체에 핵심 가치가 공유돼야 한다. 핵심 가치란 리더가 조직의 성공을 위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가치라고 정의할 수 있다. 기업이 성장하면서 구성원 수가 급격히 늘어나는데, 이들이 각기 다른 가치를 우선시하며 일한다면 성장이 둔화할 수 있다. 핵심 가치는 그런 사태를 막아주는 ‘필터’ 역할을 한다.

    ... 더 보기

    기업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의 관건은 '핵심가치 공유'

    한국경제

    기업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의 관건은 '핵심가치 공유'

    《땅에 쓰는 시, 조경하는 마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