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트에는 서로 마주 앉는 의자가 없다. 테이블도 거의 없다. 공간을 채우는 건 커피 향과 음향. 카페라기보다는 ‘쇼룸’에 가깝다. 조용히 커피에 집중하면서 옆에 앉은 이와 속닥속닥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 "2015년 골목길 안 간판도 없이 펠트를 열었을 때 커피업계는 술렁였다. 새하얀 페인트로 칠한 벽과 하얀색 에스프레소 기기가 전부인 공간은 이전까지 누구도 시도하지 않은 모습이었다. 송 대표는 “커피 맛에만 집중하는 공간이고 싶었다”고 했다. 피아노 학원 간판을 단 이 카페에 완벽한 커피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했다." "펠트가 ‘아주 잘 만들어진 흰색 티셔츠’ 같았으면 좋겠어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어떤 옷과 함께 입어도 잘 어울리는 그런 커피요.” 이 곳에서는 조용하게 커피에만 집중하셨음 합니다. 펠트가 '은파 피아노' 간판을 그대로 둔 채 커피숍을 시작한 것도, 서로 마주 앉는 의자를 두지 않은 것도 모두 이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위함이었다. 완벽한 커피를 향한 펠트의 진정성 있는 메시지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는 중. 광화문에 2호점을, 도산공원에 있는 '준지’ 플래그십 스토어에 3호점을 내며 조용히 성장하는 중.

광화문 출근 동선 바꾼 스페셜티 커피 강자 '펠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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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화문 출근 동선 바꾼 스페셜티 커피 강자 '펠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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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7월 3일 오후 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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