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히어로는 푸드 콘텐츠 제작과 프리미엄 먹거리 상품 개발에 전문화된 미디어커머스 기업이다. 국내 최대 프리미엄 레시피 플랫폼 '아내의 식탁'을 운영하면서 현재 앱 누적 다운로드 수 130만건, 유튜브 구독자 수 84만명 등을 기록하고 있다."
"이랜드는 컬쳐히어로와의 협업을 통해 푸드 사업 부문인 이랜드이츠의 가정간편식(HMR) 사업 확장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랜드이츠는 HMR를 미래 전략 사업으로 선정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현재까지 냉동 10종 (치킨, 피자, 볶음밥 등)과 신선밀키트 23종(감바스, 파스타, 파네 등)을 선보이며 시장 진입 초기 단계에 들어섰다."
'의식주휴미락(衣食住休美樂)을 동영상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이랜드가 '아내의 식탁'을 운영하는 미디어커머스 업체 '컬쳐히어로'에 20억원을 투자한다. '아내의 식탁'과 협업해 이랜드이츠의 가정간편식(HMR) 사업을 키운다는 계획. 뉴발란스, 스파오 등 이랜드 패션부문의 브랜드들도 라이브커머스와 같은 동영상 컨텐츠를 적극적으로 시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