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브랜드를 넘어 커뮤니티 허브로> 1. "저는 사이클 경기만큼이나 비즈니스도 순탄치 않다고 생각해요. 지름길은 존재하지 않죠" 2. "라파(Rapha)는 사이클링을 둘러싼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그것을 확장해나가는데 관심이 있습니다. 동종업계 브랜드들이 상품 판매를 통해 수익 창출에만 집중하는 것과는 결이 다르죠" 3. "저희의 비전은 양질의 사이클링 콘텐츠와 의류, 그리고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일입니다. 이를 위해 꾸준히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고요" 4. "(그리고) 지금은 창립 이념을 이해하는 조직원들에 의해 스스로 성장하는 시스템을 구축한 상태입니다. 저는 그것이 기업의 올바른 길이라고 믿어요" 5. "(그런 의미에서) 제 역할은 라파의 모든 직원에게 우리의 근원을 상기시키고, 무엇이 효과적이었으며 또 그렇지 못했는지를 전하는 겁니다"

Ryan Soungho Park

facebook.com

Ryan Soungho Park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7월 25일 오전 11:3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