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제 발로 찾아오는 B2B 마케팅

지난 2월 초에 진행했던 Relate B2B GTM Conference에서 스피커로 참여해주신 분들의 세션을 정리해서 공유합니다. 마지막으로 오픈서베이의 서혜은 그룹장님이 공유해주신 "고객이 제 발로 찾아오는 B2B 마케팅"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서 공유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다음의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B2B 스타트업의 마케팅 팀을 만드는 과정 - 인바운드 리드 발굴 및 리드 육성 방법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고객이 제 발로 찾아오는 B2B 마케팅

Relate B2B 스타트업 블로그

고객이 제 발로 찾아오는 B2B 마케팅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3월 22일 오전 12:1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magazine.hankyung.com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조회 274


    주말에는 가급적 시의성이 있는 기사보다는 생각할만한 거리를 찾아서 공유하고 있는데 아래에 개발을 제외한 스타트업 주요 직무에 대해 잘 정리된 글이 있어 공유합니다.

    ... 더 보기

    전략컨설턴트를 위한 스타트업 직무 가이드 - Givers Alliance

    와이즈앱·리테일

    전략컨설턴트를 위한 스타트업 직무 가이드 - Givers Alliance

    [일터의 근육] 컬리 일잘러들의 공통점

    '

    ... 더 보기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Brunch Story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