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지난 주에 봤던 모든 글 중 최고의 글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저 글만 잘 읽어도 Scale-up이 한결 쉬어지는 효과를 갖지 싶습니다. 특히 인접 사용자를 정의하는 방법론, 그리고 인접 사용자 정의에서 조심해야 할 것들은 금과옥조 같은 느낌이랄까요. 이 글을 보고 B2B 서비스가 아닌 B2C 서비스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

인스타그램을 10억 사용자로 만든 "인접 사용자 이론" | GeekNews

GeekNews

인스타그램을 10억 사용자로 만든 "인접 사용자 이론" | GeekNew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4일 오전 4:2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완벽한 계획은 없다, 그런데 왜 계획을 세울까? >

    1. 작전계획이란게 왜 필요한 걸까?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5 • 조회 1,018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1,188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 

    저장 6 • 조회 681


    왜 좋은 콘텐츠를 수시로 업데이트 받아야 하는가?

    1

    ... 더 보기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somewon on Notion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