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LEE)는 Z세대에게 더이상 청바지 브랜드가 아닌 스트리트 패션이다. '커버낫' 등을 전개하는 비케이브가 2021년 재론칭해 약 2년 만에 600억 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올렸다. 같은해 패션 기업 레이어가 부활시킨 '마리떼프랑소와 저버'도 350억 원가량의 매출을 기록했다. 무신사와 W컨셉 등 10~20대 찾는 패션 플랫폼이 주 판매처라는게 공통점이다.

잠뱅이마저 살아났다...돌아온 리(Lee)는 600억 매출

n.news.naver.com

잠뱅이마저 살아났다...돌아온 리(Lee)는 600억 매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4월 15일 오전 12:4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빠른 실패가 더 큰 성공을 만드는 이유 >

    1. 우리가 하는 많은 일이 처음입니다. 외부에서도 경험한 사람이 없는 일입니다.

    ... 더 보기


    면접 탈락 이유 복기

    

    ... 더 보기

    살아있네

    

    ... 더 보기

    실제로 동작하는 PRD란

    P

    ... 더 보기

    The PRD That Actually Works

    Brunch Story

    The PRD That Actually Works

    바이브 코딩을 여러가지 카테고리에 적용해보고 있는데, 머신러닝쪽은 압도적으로 좋네요. 진짜 코드를 안 봐도 될 정도임.


    심지어 머신러닝 연구 작업 특성상 코드를 안봐도 되니까 실험하는게 겁나 재밌어짐. 미쳤음. GPU 무한대로 준다는 말에 혹한다는 것이 완전 이해가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