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다이소 '5000원 후리스'에 숨겨진 전략
비즈니스워치
패션과 화장품은 대표적으로 원가율은 낮은 반면 판매수수료와 광고비가 비용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사업입니다. 하지만 다이소가 패션과 화장품에 진심으로 뛰어들었습니다. 그 전까지도 양말이나 화장 소품 정도는 판매했지만, 이제는 상품 구색을 제대로 갖추겠다는 목표입니다.
다이소가 제안하는 충격적인 가격은 그동안 원가 대비 수 배의 가격을 지불했던 소비자들을 놀라게 하는 데 성공했고, 앞으로 한동안 다이소가 어떤 물건들을 어떤 가격에 판매할 지가 두 업계의 화제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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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25일 오전 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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