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의 패션/화장품이 성공할 수 있을까요?

패션과 화장품은 대표적으로 원가율은 낮은 반면 판매수수료와 광고비가 비용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사업입니다. 하지만 다이소가 패션과 화장품에 진심으로 뛰어들었습니다. 그 전까지도 양말이나 화장 소품 정도는 판매했지만, 이제는 상품 구색을 제대로 갖추겠다는 목표입니다.

다이소가 제안하는 충격적인 가격은 그동안 원가 대비 수 배의 가격을 지불했던 소비자들을 놀라게 하는 데 성공했고, 앞으로 한동안 다이소가 어떤 물건들을 어떤 가격에 판매할 지가 두 업계의 화제가 될 것입니다.


[전참시]다이소 '5000원 후리스'에 숨겨진 전략

비즈니스워치

[전참시]다이소 '5000원 후리스'에 숨겨진 전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2월 25일 오전 5:3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길은 잃은 이력서

    

    ... 더 보기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조회 76


    국내 증권가에서는 호카의 성장률이 정체되는 상황을 두고 독특한 분석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핵심은 2030 러닝족을 중심으로 성장한 호카가 더이상 이들에게 매력적인 브랜드가 아니라는 데 있다는 얘기다. 최근 호카에 대한 관심이 4050 중년층으로도 확대됐는데, 이를 시작으로 주요 고객층인 2030 젊은층이 이탈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 더 보기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선비즈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회 330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784


    < 잡초를 없애려면 잡초 말고 오히려 잔디를 깎아야 한다 >

    1. 자기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경지에 오르게 되는 것일까?

    ... 더 보기

    🍔필리핀 외식 왕국 '졸리비', 컴포즈와 노랑통닭을 인수한 까닭은

    K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노컷뉴스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조회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