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의 패션/화장품이 성공할 수 있을까요?

패션과 화장품은 대표적으로 원가율은 낮은 반면 판매수수료와 광고비가 비용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사업입니다. 하지만 다이소가 패션과 화장품에 진심으로 뛰어들었습니다. 그 전까지도 양말이나 화장 소품 정도는 판매했지만, 이제는 상품 구색을 제대로 갖추겠다는 목표입니다.

다이소가 제안하는 충격적인 가격은 그동안 원가 대비 수 배의 가격을 지불했던 소비자들을 놀라게 하는 데 성공했고, 앞으로 한동안 다이소가 어떤 물건들을 어떤 가격에 판매할 지가 두 업계의 화제가 될 것입니다.


[전참시]다이소 '5000원 후리스'에 숨겨진 전략

비즈니스워치

[전참시]다이소 '5000원 후리스'에 숨겨진 전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2월 25일 오전 5:3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의 신규 거래 및 협의 규모는 팀프레시가 기존 보유했던 신선식품 물량의 52% 수준에 달한다. 5월 기준 컬리의 신규 물량은 팀프레시 사태 이후 2.5배 증가했다. 

    ... 더 보기

    컬리, 팀프레시 이탈 물량 52% 흡수…새벽배송 판 흔들다

    블로터

    컬리, 팀프레시 이탈 물량 52% 흡수…새벽배송 판 흔들다

    < 음악 산업의 미래는 음반이 아니라 '굿즈'다 >

    1. 굿즈 사업의 미래는 밝아 보인다.

    ... 더 보기

    왜 좋은 콘텐츠를 수시로 업데이트 받아야 하는가?

    1

    ... 더 보기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somewon on Notion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경영의 신’이란 칭호를 받은 마쓰시타 고노스케는 경영자가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자질을 ‘인간에 대한 이해’라고 했다. 경영의 진짜 핵심을 찌른 이야기다. 경영이란 무엇인가? 한마디로 ‘사람을 움직여 가치를 창조하는 업(業)’이다.

    ... 더 보기

    [경영의 맥] 성공하는 CEO의 조건은 '인간에 대한 이해'

    한국경제

    [경영의 맥] 성공하는 CEO의 조건은 '인간에 대한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