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기사 불친절 신고하는 방법 메뉴얼

대중교통 이용 중 사건사고가 여러 가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버스를 이용할 때, 때로는 버스 기사가 불친절한 모습을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버스 기사가 폭언을 하거나, 하차벨을 눌렀는데 정차하지 않거나, 정류장을 지나쳐 버리는 등의 불친절한 행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불친절한 태도에 대한 민원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불친절한 태도 외에도, 난폭한 운전, 과속, 급정거 등과 같은 중대한 운전 안전과 관련된 내용은 반드시 민원을 제출해야 합니다. 운수업체에 제출하여, 이러한 사례가 반복되지 않도록 조처해야 합니다. 버스 기사에 대한 불친절한 태도로 인한 민원은 경고 조치로 끝날 수도 있지만, 중대한 사안인 경우 정직 또는 과태료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민원을 통해 친절한 버스 기사에 대한 칭찬도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뉴스 채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microbia.co.kr/report-bus-driver

버스기사 불친절 신고하는 방법 - 1분만에 간단접수 - Micro Business In Asia

Micro Business In Asia

버스기사 불친절 신고하는 방법 - 1분만에 간단접수 - Micro Business In Asia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6월 24일 오전 5:5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승부욕

    

    ... 더 보기

    정직한 경험 소개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605


    면접 탈락 이유 복기

    

    ... 더 보기

    신사복 명가 ‘파크랜드’는 쪼그라드는 시장에서 어떻게 살아남았나?

    1. 남성 정장 브랜드로 잘 알려진 ‘파크랜드’가 신발 제조업 강자로 변신하는 데 성공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신발을 생산한 지 벌써 20년째 접어들면서다.

    ... 더 보기

    살아있네

    

    ... 더 보기

    AX 시대, 일잘러 되기, 시대가 원하는 리더의 역량

    ... 더 보기

     • 

    저장 1 • 조회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