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 이용 중 사건사고가 여러 가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버스를 이용할 때, 때로는 버스 기사가 불친절한 모습을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버스 기사가 폭언을 하거나, 하차벨을 눌렀는데 정차하지 않거나, 정류장을 지나쳐 버리는 등의 불친절한 행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불친절한 태도에 대한 민원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불친절한 태도 외에도, 난폭한 운전, 과속, 급정거 등과 같은 중대한 운전 안전과 관련된 내용은 반드시 민원을 제출해야 합니다. 운수업체에 제출하여, 이러한 사례가 반복되지 않도록 조처해야 합니다. 버스 기사에 대한 불친절한 태도로 인한 민원은 경고 조치로 끝날 수도 있지만, 중대한 사안인 경우 정직 또는 과태료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민원을 통해 친절한 버스 기사에 대한 칭찬도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뉴스 채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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