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의 집을 살아있는 카탈로그로 바꾼 이케아

사람들의 집을 살아있는 카탈로그로 바꾼 이케아 이케아가 매장 오픈 소식을 알리는 기발한 옥외광고 캠페인 https://bit.ly/3OpFg2X #2023칸광고제 #2023칸라이언즈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8월 8일 오전 10:5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매각 대상은 CJ프레시웨이가 보유한 마켓보로 지분 27%다. 매각가액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CJ프레시웨이가 평가한 마켓보로의 장부가액은 지난해 말 기준 454억원이다.

    ... 더 보기

    [단독] CJ프레시웨이, 푸드테크 스타트업 ‘마켓보로’ 매각 추진

    조선비즈

    [단독] CJ프레시웨이, 푸드테크 스타트업 ‘마켓보로’ 매각 추진

    서류탈락 반복? 이거 안 하면 절대 못 붙어요

    ... 더 보기

    < 저는 책을 끝까지 읽지 않습니다 >

    1

    ... 더 보기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미니멀한 노션 이력서 템플릿 공유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