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브런치북 '좋은 프로젝트를 만들어 봅시다'를 이미지 세 장으로 요약한 것입니다. 역시 마우스 우클릭하여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프로젝트_관리 #프로젝트_매니저 #요약 <관련 브런치북> https://brunch.co.kr/brunchbook/good-project <이미지를 받을 수 있는 다른 경로> https://www.linkedin.com/feed/update/urn:li:activity:6987531010347323392/ https://brunch.co.kr/@drunkensky/371

'좋은 프로젝트를 만들어 봅시다' 요약 이미지

Brunch Story

'좋은 프로젝트를 만들어 봅시다' 요약 이미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9월 10일 오후 10:0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일터의 근육] 컬리 일잘러들의 공통점

    '

    ... 더 보기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Brunch Story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인성 없는 실력자를 대하는 마음가짐

    실력은 갖췄지만 인성이 나간 사람을 만났을 때는 내가 기준을 더 높이는 것도 도움이 된다. 어차피 그 사람보다 실력이 더 좋은 사람은 반드시 있을 거다. 그렇다면 그 사람보다 더 잘하는 사람을 두고 인성 터진 사람을 비교당하는 위치에 두면 그 사람이 뭐라고 하든 별로 신경 안 쓰게 된다. 아무리 본인이 독한 말을 뱉어도 그 사람은 인성까지 갖추고 그 사람보다 더 잘하는 사람보다 못한 사람이다. 그냥 인성 터진 사람이지. 사실은 본인이 더 잘 알 거다. 실력은 부족한 인성에 대한 알리바이가 되지 않는다.


    < 모든 시도는 둘 중 하나다. 성공하거나 배우거나 >

    1. 큰 수의 법칙. 시도가 많아질수록 결과는 평균에 수렴한다. 주사위를 많이 던질수록 각 숫자가 나오는 확률은 1/6에 가깝다.

    ... 더 보기

    일 잘하는 사람은 AI를 어떻게 쓸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