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앱 메시지 베스트 사례 : 2024년을 위한 업데이트

사용자가 앱을 실행한 후 모바일 마케터가 캠페인의 일부로 전송한 인앱 메시지를 수신합니다. 무엇이 사용자의 클릭을 유도할까요? 그리고 어떻게 하면 인앱 메시지를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으로 구성하여 사용자가 기대감을 갖도록 할 수 있을까요?

2024년과 그 이후를 위한 모범 사례 가이드로 정리한 인앱 메시지 제작을 위한

다음의 전략적 팁을 살펴보세요.


https://clevertap.com/blog/in-app-messaging-best-practices-updated/

In-App Messaging Best Practices: Updated for 2024 and Beyond - CleverTap

CleverTap - All-in One Customer Engagement Platform

In-App Messaging Best Practices: Updated for 2024 and Beyond - CleverTap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0월 11일 오전 5:3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여전히 나이를 중요하게 여기는 우리나라에서 사회생활할 때 가장 큰 변곡점이 오는 나이는 40세다. 물론 20대말과 30대 중반, 40대 중반, 50대에도 중간중간 크고 작은 변곡점이 있기는 하지만, 다시 돌이키기 어려울 정도로 이후 방향을 고착화시킨다는 의미에서, 혹은 현재 커리어패스가 중심이 아니라 이후 인생 2막이나 3막을 자발적이던 강제적이던 가야하는 상황은 아니라는 의미에서, 사회생활 시작과 함께 만들어온 커리어패스를 가지고 일을 할 수 있다는 기준에서 볼 때, 40세는 상징적이다.


    60세면 당연히 할아버지, 할머니 소리를 들으면서 70세 전후에 죽는게 당연했던 불과 20여년 전까지만해도 예전의 40세는 일하고 있는 산업과 분야에서 전문성과 리더십을 충분히 갖추고 있는 베테랑으로 이제 그동안 쌓아온 역량과 네트워킹으로 퇴직할 때까지

    ... 더 보기

    브런치에서의 6년, 그리고 100만뷰

    2

    ... 더 보기

    [오프라인 강의] 취업 전략

    회사에서 진행하는 무료 강연 계획이 있는데 관심 있는 분들 초대하고 싶습니다.

    ... 더 보기

    조회 6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