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231018

1.핵심고객을 나이와 성별말고 라이프스타일로표현하라 2.브랜딩에서 창업가의 마인드는 정말 중요하다. 3.●내부가 탄탄하면 포장할 필요가 없어진다. 4.진짜를 만드는 과정이 브랜딩이다. 5.진짜여행은 살아보는거야. 6.●생각하는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된다 7.스타트업에도 브랜딩이 중요하다. 8.어떠한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않는것. 9.버티는것이 이기는것. 10.무엇을 기획하고 만들든 연속성을 갖고 생각해보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0월 19일 오전 3:1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조직의 성과를 바꾸는 3가지 방법]

    ... 더 보기

    스타트업 다이어리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스타트업 다이어리 : 네이버 블로그

    조회 413


    스케일AI는 AI학습에 필요한 데이터를 정제하는 ‘데이터 라벨링’ 기술에 주력하는 스타트업이다. 스케일AI는 단순 주어진 데이터를 분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모델이 틀리게 예측한 사례를 선별해 그 데이터를 다시 정제하고 보강하는 ‘데이터 엔진’을 갖추고 있다.

    ... 더 보기

    ‘데이터 라벨링’ 뭐길래...메타, 스케일AI에 십조원 규모 투자 나선다

    조선일보

    ‘데이터 라벨링’ 뭐길래...메타, 스케일AI에 십조원 규모 투자 나선다

    ⟪🚀 유니콘이라 불리던 그들, 이제 진짜 실력을 보여줄 때⟫

    ... 더 보기

    토스·당근·오늘의집, 찔끔 흑자라고 웃을 때 아닙니다 (파인드어스 이재용 회계사) | Walcoln SJ Rhee

    www.linkedin.com

    토스·당근·오늘의집, 찔끔 흑자라고 웃을 때 아닙니다 (파인드어스 이재용 회계사) | Walcoln SJ Rhee

     • 

    댓글 1 • 저장 4 • 조회 1,480


    트래블월렛 관계자는 “2025년을 첫 연간 흑자 전환의 원년으로 설정하고 있다”며 “전체 매출은 약 1000억원 수준을 예상하고 있고 이 중 B2B 사업은 연말까지 전체 매출 비중에서 10%(100억원)까지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 더 보기

    thebell Free

    m.thebell.co.kr

    thebell Free

    조회 349


    Perplexity 창업자가 바라본 구글, 아마존, 메타 창업자들


    ... 더 보기

    Aravind Srinivas: Perplexity CEO on Future of AI, Search & the Internet | Lex Fridman Podcast #434

    www.youtube.com

    Aravind Srinivas: Perplexity CEO on Future of AI, Search & the Internet | Lex Fridman Podcast #434

     • 

    저장 32 • 조회 1,335


    “여기 미친 사람들이 있습니다. 부적응자 혁명가 문제아. 사물을 다르게 보는 사람들입니다.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할 만큼 미친 사람들이 결국 세상을 바꿀 것입니다.”

    ... 더 보기

    서사가 만드는 팬덤 이코노미, 실력 그 이상의 무엇[EDITOR's LETTER]

    magazine.hankyung.com

    서사가 만드는 팬덤 이코노미, 실력 그 이상의 무엇[EDITOR's 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