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 美타임지 인터뷰 "BTS 성공비결은 시대정신 담긴 메시지"
Naver

"성공에 대한 정확한 인과 분석은 어렵지만 소위 미국 '주류'에서 통하는 공식과 다르게 접근한 것은 분명하다. 가장 중요한 건 '음악', 그리고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쌓은 '로열티'가 큰 역할을 했다" 방시혁 대표가 직접 밝힌 방탄소년단이 '21세기 비틀즈'가 된 비결. 높은 완성도의 음악, 팬들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 시대정신을 담은 일관성 있는 메시지.
2019년 10월 11일 오전 2:54
명품 브랜드 만드는게 제일 쉬웠어요... 샤넬이 선택한 남성 수영복 브랜드 '올레바 브라운' 이야기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