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더 근본있는 '브랜드' 화요 | 화요 기업분석
www.youtube.com
기존 주류회사의 브랜드인 줄만 알았던 "화요"는 사실 한국 전통 증류소주를 만들기 위해 설립된 별도의 회사입니다. 화요는 엄청난 매출 성장과 동시에 영업이익률 30%라는 놀라운 재무 수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화요가 여기까지 오는 데에는 20년이라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작년에야 누적 결손금을 흑자로 전환시킬 수 있었는데요, 화요는 어떻게 이런 뚝심을 유지할 수 있었을까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13일 오전 4:27
케이스도 앗있고 술도 이뻐요😁
AI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어쩌구 저쩌구 하는 내용은 큰 관심 없다. 당연한 이야기기도 하고 너무 많이 듣는 이야기도 하기 때문이다. 본 기사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은 '한국은 챗GPT 사용이 가장 활발한 국가 중 하나다. 오픈AI에 따르면 한국의 주간 활성 챗
... 더 보기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