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브랜드 커뮤니티 '비마이비'와 북콘서트를 합니다!

국내 최대 브랜드 커뮤니티 Be my B와 함께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북토크를 하게 되었습니다.

북토크에서도 많은 분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면 좋겠네요.

*북토크 신청/상세보기
https://bemyb.kr/session/?idx=170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북토크>

주제: 일과 일상에서 자신만의 관점으로 브랜드와 레퍼런스를 탐색하는 방법
일시: 11/29(수) 19:30-21:10
장소: 데어바타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8 지하1층) ​


*북토크 개요

광고 기획자와 마케터들의 필수 구독 채널
’마케팅팩토리‘의 스투시가 전하는 브랜드와 마케팅 이야기

새로운 아이디어와 영감을 찾는 시대에서,
자신만의 관점으로 10년 넘게
브랜드와 마케팅 사례를 분석해온 스투시가 제안하는
일상을 레퍼런스로 만드는 마케터의 탐색법

일과 일상에서 자신만의 관점으로
브랜드와 레퍼런스를 탐색하는 방법

✔️차별화된 브랜딩 전략을 가진 9개 글로벌 대표 브랜드 분석
✔️선택 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주요 마케팅 전략 10가지
✔️좋은 영감을 주고 새로운 발견을 가능하게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16일 오후 12:1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적절히 달리기 위한 힘, 냉정함》

    ... 더 보기


    콘텐츠 업계에서는 후킹이나 꿀팁만 쫓아서는, 금방 사라지기 쉽습니다

    1

    ... 더 보기

    [KoCAF] "콘텐츠는 축적, AI는 확장이다" : 제 8회 정기포럼 '와이낫미디어' 이민석 대표

    KoCAF :Korea Content Academy Forum

    [KoCAF] "콘텐츠는 축적, AI는 확장이다" : 제 8회 정기포럼 '와이낫미디어' 이민석 대표

    《말할 것도 없는 힘, 지속력》

    ... 더 보기

    《그렇게 해주세요》

    ... 더 보기

    ⟪UX 디자이너가 사라지고 있다⟫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