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프로젝트

사이드 프로젝트 팀원 어떻게 구하시나요?

컴공과에 진학중이지만 코로나 학번으로 친구가 거의 않아서 같이 프로젝트할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에브리타임이나 게시판 등에서 익명으로 구하여 시작하기는 믿음직스럽지 않아 두려움도 있는데, 취준 포폴을 위한 프로젝트 팀원을 대부분 어디서 구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친한 사람들이랑 하는게 보통인가요?

커리어

#프로젝트

#취업

#컴퓨터공학과

#사이드프로젝트

#취준

답변 1

댓글 0

Up 4

조회 179

프로젝트 기록 방법은 어떤 식으로 남기면 좋을까요?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어떤 기록을 남겨놓아야 이후에 도움이 될까요? 주제/기술 스택 같은 기본적인 내용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어려웠던 점이나 문제 해결 방법을 써놓으면 될까요? 다른게 또 있다면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보통 자소서나 면접에서 문제 해결 사례를 자주 묻는데, 예를 들어 어떤 사례가 있는지 궁금해요!

커리어

#사이드프로젝트

#꿀팁

답변 1

댓글 0

Up 6

조회 331

사이드 프로젝트 질문이여

사이드 프로젝트를 해보려고 모집글들을 찾아보고 있는데 전업할 멤버를 찾는글들이 많아보여서요 보통 사이드 프로젝트는 창업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가 많나요? 소소하게 수익 얻으면서 개발 실력을 키우고 싶은게 목적이라 전업은 부담스러운데ㅠㅠ

커리어

#사이드프로젝트

답변 1

댓글 0

Up 2

조회 341

피가 부족한 환자들과 헌혈자를 잇는 플랫폼 서비스 피플입니다! 피드백을 받고 싶습니다!

💘 세상을 구하는 따듯한 인연, 피플입니다! 7살 어린이의 피가 부족한 절박한 내용의 사연을 보고 너무나도 마음이 아파, 제가 가지고 있는 기술로 무언가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피플이라는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19년도에 오픈카카오톡방으로 시작했는데, 너무나도 많은 환자분들께서 도움을 요청하시고, 또 도움을 주셔서, 플랫폼으로 만들어야겠다고 다짐하게 되었었습니다. 22년 3월 2일 웹 서비스를 런칭했고, 22년 7월 25일에 앱 서비스를 런칭했습니다. 플랫폼에서는 근 4개월동안 400여명의 환자들께서 도움을 요청하셨고 1000여명의 헌혈자분들과 함께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지속가능한 플랫폼으로 만들려고 하는데, 참 어렵습니다ㅠㅠ 혹시 도움을 주실수 있는 분이 있거나 하면 연락부탁드리고 싶습니다! 또, 디자인 적인 피드백이나, 서비스적인 피드백을 현직자 여러분들께 꼭 받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피플 소개페이지 : https://pple.link 피플 앱 다운로드(모바일에서만 열립니다) : https://ppleapp.page.link/pple * 현재 50명의 환자분들께서 도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혹여 헌혈이 가능하다면 도움 부탁드립니다. * 피플 소개 기사 백혈병 14개월 아기 살렸다…가족은 아니지만 '피를 나눈' 천사들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2030609314445683

#사이드프로젝트

#창업

답변 1

댓글 1

Up 4

조회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