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콘 (CampCON 2025) : 함께 성장하는 온라인 IT 컨퍼런스
kernel.fastcampus.co.kr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브랜드일수록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 브랜드를 애정하고 있는지를 증명하는 다양한 전략들을 보여준다.
맥도날드,하이네켄,리바이스,버거킹,코카콜라 등..
그 중에서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찾는 음료,코카콜라가 1등 브랜드가 사회적인 명성과 영향력을 증명해보이는 전략은 늘 시선을 끈다.
*코카콜라가 1등 브랜드의 명성을 증명하는 방법
https://bit.ly/3R9h3jJ
#스투시의마케팅노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2일 오전 5:29
1. 시계로 인해 사람들이 배고픔에 대한 자신의 경험을 의심하고 시계의 지시를 따르게 된다. 시계가 사용자가 경험하는 새로운 물리적 현실을 만들어냈다.
제
... 더 보기1. PM/PO 커리어는 3개의 단계로 나눠 생각해 볼 수 있다. 그 세가지는 일을 할 때 거치는 3단계와도 같다. 일의 3단계는 무얼까.
“직원들에게 월급 외에 출근할 이유를 줘야 합니다. 팀장이 좋다던가, 이 일이 날 성장시킨다던가, 이 일이 좋다던가, 이게 다 여기에 해당합니다.“ 박웅현 TBWA 코리아 조직문화연구소 소장은 직원들을 조직에 남게하는 방법을 이렇게 제안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