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1등 브랜드의 명성을 증명하는 방법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브랜드일수록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 브랜드를 애정하고 있는지를 증명하는 다양한 전략들을 보여준다.


맥도날드,하이네켄,리바이스,버거킹,코카콜라 등..


그 중에서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찾는 음료,코카콜라가 1등 브랜드가 사회적인 명성과 영향력을 증명해보이는 전략은 늘 시선을 끈다.


*코카콜라가 1등 브랜드의 명성을 증명하는 방법

https://bit.ly/3R9h3jJ


#스투시의마케팅노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2일 오전 5:2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현실세계 접점으로서 오프라인이 갖는 우위》

    ... 더 보기

    < 당신은 몸의 신호를 믿나요, 시계의 숫자를 믿나요? >

    1. 시계로 인해 사람들이 배고픔에 대한 자신의 경험을 의심하고 시계의 지시를 따르게 된다. 시계가 사용자가 경험하는 새로운 물리적 현실을 만들어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 • 조회 763


    ⟪UX 리서치로 만드는 프로덕트 디자이너의 경쟁력, 임팩트 만들기⟫

    ... 더 보기

    캠프콘 (CampCON 2025) : 함께 성장하는 온라인 IT 컨퍼런스

    kernel.fastcampus.co.kr

    캠프콘 (CampCON 2025) : 함께 성장하는 온라인 IT 컨퍼런스

     • 

    저장 2 • 조회 620


    < PM/PO 커리어 3단계: 당신은 How, What, Why 중 어디

    1. PM/PO 커리어는 3개의 단계로 나눠 생각해 볼 수 있다. 그 세가지는 일을 할 때 거치는 3단계와도 같다. 일의 3단계는 무얼까.

    ... 더 보기

    “직원들에게 월급 외에 출근할 이유를 줘야 합니다. 팀장이 좋다던가, 이 일이 날 성장시킨다던가, 이 일이 좋다던가, 이게 다 여기에 해당합니다.“ 박웅현 TBWA 코리아 조직문화연구소 소장은 직원들을 조직에 남게하는 방법을 이렇게 제안했다.

    ... 더 보기

    박웅현 TBWA 조직문화연구소장 "모든 직원은 고객, '회사 팬' 만들어야" [뉴시스 포럼-10년후 한국]

    뉴시스

    박웅현 TBWA 조직문화연구소장 "모든 직원은 고객, '회사 팬' 만들어야" [뉴시스 포럼-10년후 한국]

    《성공과 성장이 다르고, 확장과 성장도 달랐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