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고객은 반드시 필요해야 물건(제품과 서비스)을 살까?

잘 팔리는 제품과 서비스의 비밀, PMF : 세 번째, 과연 고객은 반드시 필요해야 물건(제품과 서비스)을 살까?

1. 필요해서 사게 만드는 게 아니라 소유를 갈망하게 만들어야 한다
2. 구매 관련 부정 요인을 없애고 필요한 새로운 이유를 제시한다
3. 고객은 필요한 것을 사는 게 아니라 갖고 싶은 것을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코드박스 ZUZU에 기고한 7번째 글로 강연 내용을 바탕으로 새로 써서 올리고 있는 세번째 글이다. =)

https://zuzu.network/resource/blog/pmf-no-3/

잘 팔리는 제품과 서비스의 비밀, PMF : 세 번째, 과연 고객은 반드시 필요해야 물건(제품과 서비스)을 살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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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6월 16일 오전 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