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억 매출이 2조로, 컬리의 성장에 ‘마케팅 캠페인’은 어떤 역할을 했을까?
thinknote | 제 생각과 제게 영감을 준 브랜드와 트렌드 이야기를 다룹니다
'날씨가 좋아서 교토에 왔어'
휴대폰의 부재중 전화에서 아내의 목소리가 들렸다.
봄과 여름 사이에 도대체 몇 계절을 숨기고 있는 거야,
이 곳은
*그래,교토에 가자' 일본 광고 카피 모음
https://bit.ly/3Xs5Crk
#일본광고카피 #그래교토에가자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20일 오전 10:16
안
... 더 보기1. 이 책을 주면서 사랑하는 딸에게 말하고 싶다.
PM을 위한 상황별 프롬프트가 잘 정리되어 있는 곳!
1. "최고의 경지에 오른 사람의 노하우나 디테일은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어깨너머로만 배울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작은 차이가 완성도를 판가름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