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을 끝낸 핑크가드는 칼퇴근할 수 있을까?

퇴근길, 힐링의 새로운 시작


직장인들이 오후 6시가 다가오면 가장 간절히 바라는 것은 무엇일까요? 많은 직장인이 답할 것입니다. “칼퇴근이라고!”


바로 이러한 현대인의 공감을 완벽히 캐치한 광고가 등장했습니다.


기아의 ‘더 뉴 스포티지’와 글로벌 히트작 ‘오징어게임 시즌2’가 손을 잡고 선보인 콜라보 광고, ‘핑크가드의 칼퇴편’이 그것입니다.


이 광고는 대중문화의 아이콘과 첨단 기술의 조화를 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동시에, 직장인 모두의 소망인 ‘칼퇴근길’을 유쾌하게 그려냈습니다.


오늘은 이 감각적인 광고 전략과 그 속에 담긴 메시지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정보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정보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30일 오전 9:0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2025년 3월 배달앱 동향 리포트

    ... 더 보기

    아플 때 비로서 깨닫게 되는 것

    

    ... 더 보기

    《감각을 무시하고 싶은 충동》

    ... 더 보기

    스타트업이건 대기업이건 회계와 재무 기초 공부의 필요성은 두번 말하면 잔소리죠.

    ... 더 보기

    [B라운지] 4주만에 재무제표 기초 정복하기 (4기) : PBR

    www.pbr.kr

    [B라운지] 4주만에 재무제표 기초 정복하기 (4기) : PBR

    첫 회사보다 중요한 것

    ... 더 보기

    - YouTube

    undefined

     - YouTube

     • 

    저장 33 • 조회 2,217


    《행복의 증거를 보여주는 단서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