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스 도메인이 토스를 성장시키는 방법]

역시 잘 하는 곳은 고민의 깊이가 다르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된 아티클입니다. ㅎㅎ 1600만 MAU를 보유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저 Growth에 진심인 조직이라니... 문제를 세부적으로 쪼개서 한 단계씩 접근해나가는 방법, Shapley Value를 비롯한 디테일한 방법론, Aha Moment에 대한 접근법, 유저를 설득하기 위한 행동경제학이나 심리학 기반의 고민들까지... 진짜 배울 점이 많은 보석같은 글이네요. 공부에는 끝이 없고, 잘 하는 팀이 정말 많다는 걸 느낍니다. ㅎㅎ

그로스 도메인이 토스를 성장시키는 방법

Toss

그로스 도메인이 토스를 성장시키는 방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20일 오후 3:5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