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요즘 가장 주목받는 기업 '삼양식품그룹'에서 특강을 했다

어제 삼양식품그룹 마케터 35분을 대상으로 특강을 했다.

https://buly.kr/DEXYs2o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매월 1회
삼양식품그룹 브랜드 담당자/마케터
10분을 대상으로 브랜드 관리 심화과정
을 진행하고 있는데


브랜드 관리 심화과정 교육에 참여하지
않는 다른 마케터 분들도 교육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별도 특강을 요청해주셔서
오늘 삼양식품그룹 본사에서 특강을 진행했다.


전 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불닭‘
탱글(해외전용 건면)
잭앤펄스(식물성 건강 브랜드)

삼양식품그룹의 다양한 브랜드를
담당하고 있는 임원 분을 포함해
35분의 마케터 분들을 대상으로


’일 잘하는 마케터의 탐색법‘이라는 주제로

사람들에게 자주 선택을 받는 좋은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마케터가 실무에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레퍼런스 탐색법을 소개하고

브랜드(레퍼런스) 탐색법을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만들어낼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전략과 해당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발견할 수 있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케이스들을 함께 탐색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다들 바쁜 업무 중에서도 강연 시간 2시간을
넘기고도 끝까지 집중해서 들어주셔서 감사했다는!

삼양식품그룹 교육팀에서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여러 권을 구매해주셔서 사전 질문,강연 현장에서 질문에
답해 주신 분,추첨 등을 통해 강연 참석자 분들에게
책도 선물했고

책을 받으신 15명 모든 분들에게 저자 싸인도
모두 해드렸다는..


어제 강연장에서 만난 35명의 삼양식품그룹
마케터 분들 정말 반가웠습니다!


#삼양식품그룹 #스투시의일 #기업강연 #특강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28일 오전 8:0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왜 어떤 제품에만 '열광적인 팬'이 생길까요? >

    1

    ... 더 보기


    최근에 발견한 신박한 뉴스레터 Top 4

    1. 롱라이프랩(LLNC) : 시니어 비즈니스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뉴스레터로, 초고령사회에 진입하고 있는 한국 사회에 필요한 생각과 레퍼런스를 전해주는 뉴스레터입니다. 건축학 박사 과정 중인 분께서 운영하는 뉴스레터라서, 마치 논문처럼 꼼꼼하게 사례를 분석해

    ... 더 보기

     • 

    조회 385


    < 잡초를 없애려면 잡초 말고 오히려 잔디를 깎아야 한다 >

    1. 자기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경지에 오르게 되는 것일까?

    ... 더 보기

    생각해볼 부분이 많은 chart

    우리는 이런 세상에 살고 있고, 이중 몇몇은 더 잘될것이고, 몇몇은 말이되는 multiple로 내려올것.


    한 여름 밤의 콘텐츠 클럽 모집 안내

    1

    ... 더 보기

    [썸원 이벤트] 한 여름 밤의 콘텐츠 클럽 모임 안내

    somewon on Notion

    [썸원 이벤트] 한 여름 밤의 콘텐츠 클럽 모임 안내

    조회 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