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동양생명보험 임직원 분들을 만나
강연을 하고 왔다.
강연에 초대해주신 마케팅 파트 파트장님께서
#마케터의브랜드탐색법 을 너무 잘 읽고 좋은
영감을 많이 받으셔서
이전에 전혀 진행하지 않았던 강연 진행을
계획하셨고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생각에 전략을 기획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야기를 해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랑서울 동양생명보험 본사에서
마케팅 파트, 커뮤니케이션팀,고객지원파트
FC교육운영파트 등 17분의 동양생명보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임원 1명 포함)
’좋은 브랜드가 되는 브랜드 전략의 탐색법‘
이라는 주제로 동양생명보험의 마케팅 전략의
변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새로운 비즈니스를 만들어낼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전략을 찾아내고 그 전략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이야기를
1시간 30분 동안 나누었다.
강연장(회의실)도 공간도 너무 좋았고
다들 너무 집중해서 들어주셔서
감사했다는!
(우리금융그룹이 동양생명을 인수하기로
확정했다는 소식도 들었는데
더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수호천사 동양생명보험이 되었으면!)
#스투시의일 #동양생명보험 #스투시의강연노트
(오프라인에서 많은 분들을 만날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30일 오전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