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이 맥도날드를 마케팅에 끌어들이는 기발한 방법

그 동안 블로그에서 버거킹(Burger King)이 1등 패스트푸드 브랜드 '맥도날드'를 마케팅에 끌어들이는 다양한 캠페인을 소개했었는데


최근 영국에서 '버거의 날'을 기념해 진행된 버거킹의 옥외광고 캠페인도 아이디어도 정말 재미있다.


*캠페인 리뷰

https://bit.ly/4dVoOmu


#버거킹 #옥외광고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4aTeYPJ


’1장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확고한 존재감을 가진 9개 브랜드의 브랜딩 전략‘

'버거킹은 시장에서 어떻게 남다른 자기다움을 만들었을까?' 챕터에서는 버거킹이 강력한 개성을 구축하는 브랜딩 전략을 탐색했다.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멤버를 찾고 있습니다

(9월부터 매월 4째주 토요일~12월)

https://trevar.ink/fxGEgd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8일 오전 7:4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디자이너도 앱을 만들 수 있을까?

    ... 더 보기

    디자이너도 앱을 만들 수 있을까?

    Brunch Story

    디자이너도 앱을 만들 수 있을까?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5

    ... 더 보기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레드버스백맨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 감각의 나 vs 상상의 나, 누구를 믿어야 할까? >

    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

    ... 더 보기

    < 서비스를 중독성 있게 만드는 결정적 원리 >

    1. 진통제이면서 비타민이어야 한다.

    ... 더 보기

    [광고] 다음 직무 채용 예정입니다.


    - 프러덕트/사업 기획 1인

    - 프러덕트 디자인 1인

    ... 더 보기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 더 보기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비즈니스워치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