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의 관건은 '핵심가치 공유'
한국경제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1일 오전 10:43
세계관 마케팅을 기획중인 예비창업자에요~ 캐릭터 기반 팬덤 마케팅을 그리고 있는데 제가 가장 1등 신청자가 되는건가요? 비용과 인원 매체는 운영자 분의 기획이 좀 더 구체적으로 알 수 없어 말하기 조심스럽네요 ㅎ
^^ 말씀하신 부분들을 정리하는 중인데요, 조만간 업데이트해서 공유하도록 해보겠습니다! ㅎㅎ 창업자분들 진짜 모두 존경합니다.
빠르게 한 방향으로 성장하기 위해선 조직 전체에 핵심 가치가 공유돼야 한다. 핵심 가치란 리더가 조직의 성공을 위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가치라고 정의할 수 있다. 기업이 성장하면서 구성원 수가 급격히 늘어나는데, 이들이 각기 다른 가치를 우선시하며 일한다면 성장이 둔화할 수 있다. 핵심 가치는 그런 사태를 막아주는 ‘필터’ 역할을 한다.
... 더 보기1
... 더 보기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