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장터부터 국민 60%가 쓰는 당근마켓이 되기까지 🥕] 🏷큐레이터평 MAU 1500만의 국민 서비스 당근마켓이 사실 3년 전만 해도 MAU 100만 정도의 중소스타트업이었다는 걸 다들 기억하시나요? 당근마켓 공동 창업자 두 분이 창업 초기부터 성장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주셨네요. 초기에 여러 사건으로 브랜딩의 중요성을 아셨던만큼 사용자 가치에 최우선을 두고 브랜드의 가치를 지켜온 모습에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열광을 하지 않나싶습니다.

[스타트업]8개월 아닌 2주, 카카오에서 배운 당근의 성공 비결 스터디

stibee.com

[스타트업]8개월 아닌 2주, 카카오에서 배운 당근의 성공 비결 스터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2일 오후 12:0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완벽한 계획은 없다, 그런데 왜 계획을 세울까? >

    1. 작전계획이란게 왜 필요한 걸까?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 • 조회 758


    질서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761


    《끝나지 않는 존재의 의미》

    ... 더 보기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한촌설렁탕의 파격적인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 더 보기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더스쿠프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 

    저장 1 • 조회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