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는 확실히 흐름을 잘 읽는다. 브랜드의 러브마크를 늘 우위하기 위해 소비자의 이용 패턴을 잘 연구하는 듯. 디지털 러버 카드에 따른 마케팅 활동도 기대된다.

`현대카드 DIGITAL LOVER`에 담긴 디지털 세대의 컬처코드 - 매일경제

매일경제

`현대카드 DIGITAL LOVER`에 담긴 디지털 세대의 컬처코드 - 매일경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2월 27일 오후 2:1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한촌설렁탕의 파격적인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 더 보기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더스쿠프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 

    저장 1 • 조회 284


    < 완벽한 계획은 없다, 그런데 왜 계획을 세울까? >

    1. 작전계획이란게 왜 필요한 걸까?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 • 조회 752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끝나지 않는 존재의 의미》

    ... 더 보기

    질서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