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락스가 보여준 진심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기 위해 필요한 건 진정성입니다. 유한락스가 보여준 마케팅 메시지 속에는 기교가 아닌 진심이 담겨있었습니다. 그렇기에 사람들이 움직인 거겠죠. 저도 몰랐는데 유한락스가 참으로 좋은 제품이었으며, 자신들의 제품이 좋은 제품임을 증명하고자 하는 직원의 애정도 진짜였네요. 멋집니다.

그 어떤 마케팅보다 강력한 유한락스의 진심

Brunch Story

그 어떤 마케팅보다 강력한 유한락스의 진심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3월 14일 오전 9:2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