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카롭게 더 날카롭게 아주 뾰족한 송곳이 되는 브랜드 두근거릴 메시지 남다른 해결책과 분위기 문화가 되는 마케팅 방향성 → 메시지 → 브랜딩 → 마케팅 모든 접점에서 하나도 어긋남 없이 같은 맥락으로 파고 들어야 더 깊게 들어갈 수 있다 특정 공동체, 성향을 가진 집단과 유대감을 쌓는 지점까지 들어간다 브랜드를 통해 이들의 가진 문제를 해결하고 특정 문화를 전파하고 이들과 함께 성장시켜야 한다 블루오션이든 레드오션이든 앞으로 이 방향이 성장한다는 믿음이 확실하다면 이때부터는 지속 가능성의 문제 한정된 예산, 탁월한 브랜딩과 마케팅은 성장의 속도를 더욱 가속화시킨다 세스고딘의 말처럼 목표로 하는 특정 대상들에게 확산될 수 있는 아이디어가 좋은 아이디어다 물론 이 모든 것에 앞서 특정 대상을 위한 남다른 솔루션은 기본이다 * 브랜드마인드 2021 11 ver.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18일 오전 1:48

조회 5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주니어 개발자들이 읽으면 좋은 테크 아티클 모음📚

    F-Lab 에서 주니어 개발자들이(사실 개발자라면 누구나) 보시면 좋을 아티클 모음을 공유해 주었네요! 검색엔진부터 비동기 처리, NoSQL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클들이 공유되어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보시면 좋겠습니다. F-Lab 에서 공유해주신 아티클 주제를 나열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구글이 직접 말하는 검색엔진의 원리 (tali.kr) 📌 검색 엔진은 어떻게 작동하는가 (xo.dev) 📌 네이버의 검색엔진의 특징과 알고리즘 (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네이버 검색의 원리 : 네이버 블... 더 보기

    주니어 개발자들이 읽으면 좋은 테크 아티클 모음

    F-Lab : 상위 1% 개발자들의 멘토링

    주니어 개발자들이 읽으면 좋은 테크 아티클 모음

     • 

    저장 122 • 조회 3,374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명품 브랜드의 뷰티 라인은 향수나 한정판 립스틱처럼, 브랜드 세계관의 ‘조연’에 가까웠다. 하지만 최근 흐름은 전혀 다르다. 패션 하우스로 정체성을 다져온 브랜드들이 이제 메이크업, 스킨케어, 네일까지 뷰티 카테고리를 본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 더 보기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여성동아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조회 513


    < 스타트업 PM이 넷플릭스 '기안장 대환장'에서 배워야 할 2가지 >

    1

    ... 더 보기

    《오늘 하루 문득 든 생각》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658



    야 걔 놀고 있대 I 중년 재취업 비밀. 노하우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