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X, UX, BX 어떻게 다를까?] 올해를 시작하며 삼성, 엘지와 같은 많은 엔터프라이즈 기업들이 ‘고객경험’과 ‘지속가능성’을 경영의 중요한 가치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고객 경험이라는 말, 수긍이 되면서도 뚜렷하게 이해하기 어려운 단어 인데요. 고객 경험 분야에서 자주 쓰이는 용어들을 잘 정리해주신 분들이 있어 내용을 공유 합니다

CS, CX, UX, BX 용어 정리 들어갑니다. | 고객경험 , 사용자경험 , 브랜드경험 , 고객서비스

YouTube

CS, CX, UX, BX 용어 정리 들어갑니다. | 고객경험 , 사용자경험 , 브랜드경험 , 고객서비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7일 오전 3:46

 • 

저장 10조회 33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