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X, UX, BX 어떻게 다를까?] 올해를 시작하며 삼성, 엘지와 같은 많은 엔터프라이즈 기업들이 ‘고객경험’과 ‘지속가능성’을 경영의 중요한 가치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고객 경험이라는 말, 수긍이 되면서도 뚜렷하게 이해하기 어려운 단어 인데요. 고객 경험 분야에서 자주 쓰이는 용어들을 잘 정리해주신 분들이 있어 내용을 공유 합니다

CS, CX, UX, BX 용어 정리 들어갑니다. | 고객경험 , 사용자경험 , 브랜드경험 , 고객서비스

www.youtube.com

CS, CX, UX, BX 용어 정리 들어갑니다. | 고객경험 , 사용자경험 , 브랜드경험 , 고객서비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7일 오전 3:46

 • 

저장 10조회 34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읽는 사람, 쓰는 사람》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889


    《땅에 쓰는 시, 조경하는 마음》

    ... 더 보기

    오늘은 투자 완료일이자 아미고 런칭 100일. 별 생각 없었는데, VC 파트너님이 축하한다며 파티 안하냐고 전화주셨길래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과 꼬깔콘으로 조촐하게 파티 했습니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 더 보기

    조회 1,367


    < 스타트업 PM이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에서 배워야 할 2가지 >

    1

    ... 더 보기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

    중요한 일부터 해라...250519

    1.●책은 그 모든 것이다.
    2.●독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재미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