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하나의 수익 모델은 ‘태블릿 메뉴판 광고’ 모델입니다. 영화관 가면 영화 보기 전 광고가 나오는 것처럼 손님 주문 전후 태블릿을 통해 다양한 광고를 선보이는 거죠. 광고 매출은 2021년에 타다와 하이트진로와 계약하면서 최초로 매출이 발생했는데요. 이후 지역 타깃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점, 주문하는 시점에 광고할 수 있다는 점이 광고주들에게 알려지면서 지난해에는 다양한 지역 기반 광고 수주를 할 수 있었습니다. 광고 매출 역시 2021년 대비 130%가량 증가했습니다.

테이블서 주문·결제까지...엄동설한에 '티오더' 투자 유치 비결

n.news.naver.com

테이블서 주문·결제까지...엄동설한에 '티오더' 투자 유치 비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2월 16일 오전 12:2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스스로 생각하는 힘

    

    ... 더 보기

    < 레이 달리오의 뇌를 복제한 인공지능의 정체 >

    1

    ... 더 보기

    < 좋은 질문은 틀릴 수 있는 질문이에요 >

    1. 질문은 ‘대답할 수 있는 질문’이어야 하고, 그 대답은 ‘틀릴 수 있어야’ 합니다.

    ... 더 보기

    퇴근길 지하철에서 중년 사내와 20대 후반의 한 젊은이가 필자의 앞에 나란히 앉아 있었다. “자리가 사람을 만드는 법이지.” 중년 사내가 젊은이에게 건네는 말 한마디가 내 귀에 들려왔다. 그 순간 나는 묘한 추억에 빠져들었다.

    ... 더 보기

    [김인수 기자의 사람이니까 경영이다]자리가 무능한 사람을 만든다는데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인수 기자의 사람이니까 경영이다]자리가 무능한 사람을 만든다는데 - 매일경제

    < 무엇이 사람들을 하나로 뭉치게 하는가? >

    1. 사람들을 하나의 부족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단 두 가지만 있으면 된다. '통의 관심사'와 '소통 방법'이다.

    ... 더 보기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 더 보기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taetaetae.github.io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 

    저장 10 • 조회 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