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의 홍수 속에서 브랜드 결 찾기/퍼블리 일 참 잘해

수 많은 CRM을 받아보지만, 퍼블리 CRM은 뚜렷한 브랜드 색깔을 갖고 있어서 공유합니다. - 과한 격식을 차리지 않고, 편안한 톤앤매너로 부담이 적음 - 역시나 퍼블리만의 실명제로 이름 공개 - 퍼블리의 과거/현재/미래의 고민, 실적, 성과 등을 공유 - 저자와의 라포 형성 (우리가 잘된 건 다 저자 덕!) - 쓰고 싶은 아티클이 있거나, 아이디어 있으면 언제든지 편하게 메일에 답장해달라 담당CM은 우리가 연결해줄게~ - 실제 앱리뷰나, best댓글 발췌하여 전달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3월 22일 오전 6:22

 • 

조회 913

댓글 2

함께 읽은 게시물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magazine.hankyung.com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 당신이 경험한 것이 곧 당신이라는 착각 >

1. 미아가 된 영혼이란 한 인간의 생각과 감정과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이 모두 감쪽같이 일치하는 곳에 빠져든 의식이다.

... 더 보기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뒤돌아보고 그때서야 아는 것》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