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요] 3/23 오늘의 마케팅 요약

'마케팅하는 선배 361'의 실무중심 핵심요약 큐레이팅 뉴스레터 [오마요 : 오늘의 마케팅 요약]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넷플릭스]가 22년 11월에 선보였던 '광고요금제'의 MAU가 미국 출시 두달만에 100만명을 돌파함. 대부분 신규 이용자 혹은 해지고객이 신청하였으며, 기존 고객의 이동은 거의 없었다고 함. 디즈니+역시 22년 12얼에 광고 요금제를 판매 중임. *광고요금제: 광고를 포함하는 대신 기존 베이직 요금제보다 저렴한 요금제. 2. [당근마켓]이 네이버와 제휴를 맺어 쇼핑검색광고를 시작함. 기존에도 검색광고 상품은 있었으나 '지역기반' 상품이었음. 이제는 지역과 무방하게 새상품을 고객이 구매할 수 있게 됨. ​ 3. [블루보틀]이 양태오 디자이너 브랜드 '시낭'과 협업하여 핸드크림을 출시함. 블루보틀 명동잠 오픈 기념이며, 해당 매장에서 판매됨. *양태오 디자이너: 블루보틀 명동점을 디자인한 디자이너 *블루보틀 명동 카페: 서울 중구 명동길 14 눈스퀘어 1층 ​ 4. [빙그레]가 식물성 대체 음료인 '식물성 바나나맛 우유'를 출시함. 원유 대신 원액두유 & 아몬드 페이스트로 만들었음. 5. [롯데제과]가 잔망루피와 협업 한정판 딸기맛 빙과를 출시함. 옥동자 / 찰떡아이스 / 티코 / 셀렉션 등의 패키지를 잔망루피에 맞춰 분홍톤으로 리뉴얼함.

Login • Instagram

Instagram

Login • Instagram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3월 23일 오전 12:5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