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101 | 마케팅 트렌드 | 브랜드 디자인 on Instagram: "🚨 DAGMAR: 마케터라면 꼭 알아야 할 단어 🚨 DAGMAR는 'Defining Advertising Goals for Measured Advertising Results'의 약자로, 마케터가 광고 캠페인의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을 주는 단계별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인지, 이해, 설득, 행동의 4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스마트폰을 홍보하려고 한다면, 먼저 인지 단계에서는 대상 고객이 스마트폰을 알아야 합니다. 이는 소셜 미디어 광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또는 디스플레이 광고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대상 고객이 스마트폰에 대해 인지했다면, 다음으로는 이해 단계로 넘어가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스마트폰의 기능과 이점을 명확하게 이해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설명 동영상, 제품 데모 또는 상세 제품 설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설득 단계에서는 대상 고객이 스마트폰이 최선의 선택임을 확신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고객의 증언, 리뷰 또는 비교 차트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행동 단계에서는 대상 고객이 스마트폰을 구매하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콜 투 액션 버튼, 기간 한정 제공, 무료 체험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DAGMAR는 측정 가능한 결과를 제공하는 효과적인 캠페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마케팅 도구입니다. 📌 이 포스트를 저장하고 다음 광고 캠페인에서 DAGMAR를 전략을 구상해보세요! 👇🏻👇🏻👇🏻 마케팅 원리를 알고 싶다면? @marketing101.kr @marketing101.kr @marketing101.kr #마케터 #마케팅 #브랜딩 #기획자 #기획 #dagmar"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