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는 "앞으로 미국 내 광고주들은 광고가 어떤 방송에 포함되고 어떤 지점에서 재생되는지에 대한 더 많은 선택권을 갖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예컨대 10위 안에 드는 시리즈나 영화에 광고를 포함하거나 콘텐츠가 시작하는 부분에 광고가 재생되도록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월간활성이용자 500만명..."기대보다 성장세 느리다"

n.news.naver.com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월간활성이용자 500만명..."기대보다 성장세 느리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5월 20일 오전 1:4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내가 뭘 원하는지 도무지 모를 때 해야 할 단 한 가지 >

    1. 하고 싶다고 생각한 것은 사실 당신의 마음속에서부터 나온 게 아니라, 상식이나 가족, 또는 친구의 기대에 영향받은 것이 많다.

    ... 더 보기

    먹은 뒤의 흔적’만 보여준다. 하겐다즈의 광고에 주목하게 되는 이유

    ... 더 보기

    < ‘사람은 변하지 않는다’고 믿으며, 사람을 바꾸는 일을 한다 >

    1

    ... 더 보기

    < 일 잘하는 PM은 문제의 ‘이름’부터 정의한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4 • 조회 594


    앤드류 챈의 프로덕트 마켓 핏(PMF) 관련 글을 바탕으로 인스타그램 포맷에 맞춰서 콘텐츠를 만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