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크림빵: Earned Media로 마케팅 비용 줄이는 방법

지난해부터 핫하게 떠오른 '연세크림빵'이 어떻게 Earned Media를 통해 흥미진진한 성과를 얻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 입소문(Word Of Mouse): "연세크림빵 먹어봤어?" 맛있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사람들이 찾기 시작했습니다. 친구, 가족, 동료의 추천은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한 사람이 공유하는 긍정적인 경험은 다양한 추천과 토론으로 이어져 입소문의 범위와 영향력을 증폭시키게 됩니다. 2️⃣ 📱 소셜 미디어 입소문의 파장은 소셜미디어까지 이어집니다. 친구들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부터 인플루언서들의 리뷰까지 확장됩니다. 연세크림빵의 '반갈샷'은 크림이 풍성하게 보여 사진을 찍어 올릴 가치가 높습니다. 이렇게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도록 만드는 것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3️⃣ 📺 언론 보도 연세크림빵의 성공에 따라 언론사와 방송사에서도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언론사는 새 시리즈 출시와 성공의 원인을 분석하며, 이 과정에서 연세크림빵은 많은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노출되며 신뢰를 얻었습니다. 💡Earned Media는 잘 활용하면 큰 비용 지출 없이 훌륭한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부정적인 반응이 공유되면 해결하기 어렵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Earned Media에 방관하지 않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이벤트로 사용자 제작 콘텐츠 참여를 독려하고, 좋은 결과를 위해 미디어 보도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상황이 좋을 수만은 없습니다. 그러나 부정적인 반응이 나타난 경우라도 항상 모니터링하면서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하거나 그것을 피드백 삼아 더 좋은 서비스 / 상품으로 개선한다면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경쟁 구도가 오히려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마케팅101 | 마케팅 트렌드 | 브랜드 디자인 on Instagram: "🍞연세크림빵: Earned Media로 마케팅 비용 줄이는 방법 지난해부터 핫하게 떠오른 '연세크림빵'이 어떻게 Earned Media를 통해 흥미진진한 성과를 얻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 입소문(Word Of Mouse): "연세크림빵 먹어봤어?" 맛있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사람들이 찾기 시작했습니다. 친구, 가족, 동료의 추천은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한 사람이 공유하는 긍정적인 경험은 다양한 추천과 토론으로 이어져 입소문의 범위와 영향력을 증폭시키게 됩니다. 2️⃣ 📱 소셜 미디어 입소문의 파장은 소셜미디어까지 이어집니다. 친구들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부터 인플루언서들의 리뷰까지 확장됩니다. 연세크림빵의 '반갈샷'은 크림이 풍성하게 보여 사진을 찍어 올릴 가치가 높습니다. 이렇게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도록 만드는 것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3️⃣ 📺 언론 보도 연세크림빵의 성공에 따라 언론사와 방송사에서도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언론사는 새 시리즈 출시와 성공의 원인을 분석하며, 이 과정에서 연세크림빵은 많은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노출되며 신뢰를 얻었습니다. 💡Earned Media는 잘 활용하면 큰 비용 지출 없이 훌륭한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부정적인 반응이 공유되면 해결하기 어렵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Earned Media에 방관하지 않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이벤트로 사용자 제작 콘텐츠 참여를 독려하고, 좋은 결과를 위해 미디어 보도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상황이 좋을 수만은 없습니다. 그러나 부정적인 반응이 나타난 경우라도 항상 모니터링하면서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하거나 그것을 피드백 삼아 더 좋은 서비스 / 상품으로 개선한다면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경쟁 구도가 오히려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같이 성장하는 마케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좋아요👍와 팔로우🔔를 눌러주세요. 👇👇👇 마케팅을 알고 싶다면? 👇👇👇 @marketing101.kr @marketing101.kr @marketing101.kr #연세크림빵 #EarnedMedia #socialmedia #marketing #마케팅전략 #마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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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부터 핫하게 떠오른 '연세크림빵'이 어떻게 Earned Media를 통해 흥미진진한 성과를 얻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 입소문(Word Of Mouse): "연세크림빵 먹어봤어?"

맛있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사람들이 찾기 시작했습니다. 친구, 가족, 동료의 추천은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한 사람이 공유하는 긍정적인 경험은 다양한 추천과 토론으로 이어져 입소문의 범위와 영향력을 증폭시키게 됩니다.

2️⃣ 📱 소셜 미디어

입소문의 파장은 소셜미디어까지 이어집니다. 친구들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부터 인플루언서들의 리뷰까지 확장됩니다. 연세크림빵의 '반갈샷'은 크림이 풍성하게 보여 사진을 찍어 올릴 가치가 높습니다. 이렇게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도록 만드는 것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3️⃣ 📺 언론 보도

연세크림빵의 성공에 따라 언론사와 방송사에서도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언론사는 새 시리즈 출시와 성공의 원인을 분석하며, 이 과정에서 연세크림빵은 많은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노출되며 신뢰를 얻었습니다.

💡Earned Media는 잘 활용하면 큰 비용 지출 없이 훌륭한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부정적인 반응이 공유되면 해결하기 어렵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Earned Media에 방관하지 않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이벤트로 사용자 제작 콘텐츠 참여를 독려하고, 좋은 결과를 위해 미디어 보도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상황이 좋을 수만은 없습니다. 그러나 부정적인 반응이 나타난 경우라도 항상 모니터링하면서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하거나 그것을 피드백 삼아 더 좋은 서비스 / 상품으로 개선한다면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경쟁 구도가 오히려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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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16일 오전 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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