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상치 않은 미국 내 냉동김밥 인기 비결 (집 김밥 먹으면 펑펑 울 듯)

요즘 한창 핫한 냉동 김밥 인기. 뉴스에서 많이 보셨을 거예요. 지난 주에 올렸던 미국에서 완판 신화를 만들고 있는 냉동 김밥의 수출 및 인기 비결을 다룬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냉동 김밥의 인기 비결로는 1) 건강식 비건 - 고기 대신 유부 2) 저렴한 가격 3) 간단한 조리 4) 한류 5) 틱톡 등이 있어요! 더 재미있는 건 유통업체 트레이더 조에 납품한 김밥 업체가 대기업이 아닌 경북 구미에 본사가 있는 신생 식품 업체 '올곧'이라는 것. 이번 냉동 김밥 사례를 통해 제품이 훌륭하면 기업의 규모 상관 없이 해외에서 대박을 칠 수 있다는 걸 알 수 있어요. 그리고 미국 식품 수출은 특히 까다로운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도전 정신과 기발한 아이디어로 오히려 새로운 고객층을 유치한 부분이 너무 멋있지 않나요? 냉동 김밥 되게 잘 만들었다고 듣긴 했는데... 그래도 집 김밥을 못먹는 바로 싼 김밥을 못먹는 미국인들이 안타까울 뿐. 진짜 집에서 마는 김밥 바로 먹으면 펑펑 울 듯 미국 내 냉동김밥 인기 비결!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미국에서 완판 신화 만들고 있는 냉동 김밥의 수출 비결 - 트레드링스 블로그

트레드링스 블로그

미국에서 완판 신화 만들고 있는 냉동 김밥의 수출 비결 - 트레드링스 블로그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9월 18일 오후 11:28

조회 10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어떤 것은 다르게 살게 한다》

    ... 더 보기

    5년전부터 트렌드나 사업전략 강연이나 멘토링, 컨설팅했을 때마다 점차 변화하고 있는 중장년과 시니어의 속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언급하면서 새로운 사업기회로 이야기해왔다. 일부는 감사하게도 그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주시고 사업아이템을 만들거나 피봇팅해서 현재 잘나가는 스타트업들도 몇몇 있다.

    ... 더 보기

    '액티브 시니어' 공략 잘한 스타트업, 4년새 매출 두배 커졌다 - 매일경제

    매일경제

    '액티브 시니어' 공략 잘한 스타트업, 4년새 매출 두배 커졌다 - 매일경제

    조회 858


    이직의 조건

    

    ... 더 보기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 모든 시도는 둘 중 하나다. 성공하거나 배우거나 >

    1. 큰 수의 법칙. 시도가 많아질수록 결과는 평균에 수렴한다. 주사위를 많이 던질수록 각 숫자가 나오는 확률은 1/6에 가깝다.

    ... 더 보기

    최근 어떤 기업의 창업자가 고향 주민들과 지인들에게 최대 1억 원씩 총 1,400억 원을 나누어 주었다는 언론 보도가 화제가 되었다. 우리나라에서 흔치 않은 ‘나눔’의 사례로 창업자가 도움받았던 사람들에게 보은하는 ‘감사의 정신’을 실천한 것이다.

    ... 더 보기

    기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 한국일보

    한국일보

    기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 한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