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231102

1.공간은 경험이다. 2.제품이 아니라 경험을 팔아라. 3.●공간과 사람과 오감을 연결하라. 4.●팔지마라 경험하게  하라. 5.사람을 연결시켜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라. 6.오감을 자극하는 경험을 선사하라. 7.공간에서 브랜드를 경험하게 하라. 8.온,오프를 연결해 고객경험을 설계하라. 9.스타벅스는 커피가 아니라 매장전체의 경험을 판다. 10.소유가아니라 경험이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2일 오후 12:2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주말에는 가급적 시의성이 있는 기사보다는 생각할만한 거리를 찾아서 공유하고 있는데 아래에 개발을 제외한 스타트업 주요 직무에 대해 잘 정리된 글이 있어 공유합니다.

    ... 더 보기

    전략컨설턴트를 위한 스타트업 직무 가이드 - Givers Alliance

    와이즈앱·리테일

    전략컨설턴트를 위한 스타트업 직무 가이드 - Givers Alliance

    [일터의 근육] 컬리 일잘러들의 공통점

    '

    ... 더 보기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Brunch Story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 프로세스를 촘촘하게 만드는 사람

    ... 더 보기

    프로세스를 촘촘하게 만드는 사람

    기억보단 기록을

    프로세스를 촘촘하게 만드는 사람

    조회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