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매일경제
지난 10월 30일 출간한 저의 신간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이 주요 서점 경제/경영 분야 주간 베스트셀러로 선정되었습니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괜찮게 읽으셨다면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교보문고 https://url.kr/wsbui3
마케팅/광고/세일즈 5위
경제/경영 46위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목차
1장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확고한 존재감을 가진 9개 브랜드의 브랜딩 전략
2장 마케터의 전략 탐색법
선택 받는 브랜드가 되는 10가지 마케팅 전략
3장 마케터의 레퍼런스 탐색법
1. 마케터에게 레퍼런스란
1) 레퍼런스의 정의
2) 나만의 관점을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
2. 일상에서 만나는 브랜드에서 배우다
1) 쓰는 브랜드에서 배우다
2) 입는 브랜드에서 배우다
3) 먹고 마시는 브랜드에서 배우다
3. 마케터의 인생 광고 카피
결심하고 행동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준 인생 광고 카피
4장 탐색의 감각을 키우는 생활법
관점이 달라지면 경험도 달라진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구매처
네이버 도서 https://bit.ly/3SbAQAc
교보문고 https://url.kr/wsbui3
예스24 https://url.kr/n4o9ze
알라딘 https://url.kr/gjzev1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8일 오전 8:55
응원드립니다 🙌
@마케터 초인(윤진호) 고맙습니다.진호님. 곧 뵈어요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특정한 고객 세그먼트가 필요로하는가치를 창조하기 위한 상품이나 서비스의 조합이 바로 '밸류 프로포지션'이다.
... 더 보기영
... 더 보기딜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