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주요 서점 베스트셀러 선정

지난 10월 30일 출간한 저의 신간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이 주요 서점 경제/경영 분야 주간 베스트셀러로 선정되었습니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괜찮게 읽으셨다면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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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세일즈 5위

경제/경영 46위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목차

1장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확고한 존재감을 가진 9개 브랜드의 브랜딩 전략

2장 마케터의 전략 탐색법

선택 받는 브랜드가 되는 10가지 마케팅 전략

3장 마케터의 레퍼런스 탐색법

1. 마케터에게 레퍼런스란

1) 레퍼런스의 정의

​2) 나만의 관점을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

​2. 일상에서 만나는 브랜드에서 배우다

​1) 쓰는 브랜드에서 배우다

2) 입는 브랜드에서 배우다

3) 먹고 마시는 브랜드에서 배우다​

3. 마케터의 인생 광고 카피

결심하고 행동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준 인생 광고 카피

4장 탐색의 감각을 키우는 생활법

관점이 달라지면 경험도 달라진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구매처

네이버 도서 https://bit.ly/3SbAQAc

교보문고 https://url.kr/wsbui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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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라딘 https://url.kr/gjzev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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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1월 8일 오전 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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