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브랜드,마케팅 이슈를 소개합니다.

지난 10월 스투시의 마케팅팩토리 블로그에서 가장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던

브랜드,마케팅 이슈들을 모아 소개합니다.

https://bit.ly/47sU1Kg


스투시의 마케팅팩토리 10월 월간 정리입니다.


#월간정리 #스투시의월간정리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16일 오전 5:3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당신이 경험한 것이 곧 당신이라는 착각 >

    1. 미아가 된 영혼이란 한 인간의 생각과 감정과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이 모두 감쪽같이 일치하는 곳에 빠져든 의식이다.

    ... 더 보기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뒤돌아보고 그때서야 아는 것》

    ... 더 보기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magazine.hankyung.com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