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이 초고압 세척기를 출시한 이유
Brunch Story
삼양라면이 초고압 세척기를 출시한 것을 보고 떠오른 생각을 후루룩🍜 적어보았습니다!
단순히 라면이라는 제품이 아니라 '라면을 먹는다!' 라는 사용자의 여정과 경험에 집중하여 라면을 먹고난 이후 치우는 과정에서 불편함을 해결하는 제품을 출시한 것 같아서 인상깊었습니다.
이와 비슷하게 넷플릭스가 GS 25와 협업하여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 사례, 호텔에서 픽업 차량을 제공하는 사례 등까지 엮어서 글을 적어보았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재밌게 읽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16일 오후 5:02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쿠
... 더 보기1. 미아가 된 영혼이란 한 인간의 생각과 감정과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이 모두 감쪽같이 일치하는 곳에 빠져든 의식이다.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