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이 초고압 세척기를 출시한 이유 🍜

삼양라면이 초고압 세척기를 출시한 것을 보고 떠오른 생각을 후루룩🍜 적어보았습니다!

단순히 라면이라는 제품이 아니라 '라면을 먹는다!' 라는 사용자의 여정과 경험에 집중하여 라면을 먹고난 이후 치우는 과정에서 불편함을 해결하는 제품을 출시한 것 같아서 인상깊었습니다.

이와 비슷하게 넷플릭스가 GS 25와 협업하여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 사례, 호텔에서 픽업 차량을 제공하는 사례 등까지 엮어서 글을 적어보았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재밌게 읽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삼양라면이 초고압 세척기를 출시한 이유

Brunch Story

삼양라면이 초고압 세척기를 출시한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16일 오후 5:0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magazine.hankyung.com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 당신이 경험한 것이 곧 당신이라는 착각 >

    1. 미아가 된 영혼이란 한 인간의 생각과 감정과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이 모두 감쪽같이 일치하는 곳에 빠져든 의식이다.

    ... 더 보기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뒤돌아보고 그때서야 아는 것》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