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za's Child Read HOPE : 가자지구 아이들에게 희망을

"가자지구 아이들을 위한 희망 메시지 책자 전달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

🌟 프로젝트명 : Gaza's Child Read HOPE

🌟 서브 타이틀 : "가자지구 아이들을 위한 희망 메시지 책자 전달 프로젝트"


📌 배경: 10월 7일 시작된 이스라엘-하마스 분쟁으로 가자지구의 수많은 어린이들이 죽거나 다치고 있습니다. 이 아이들이 겪는 신체적, 정신적 고통이 세상을 향한 분노와 증오가 되어 또 다른 테러의 시작이 되지 않도록, 우리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합니다.


💡 미션: 이스라엘 혹은 팔레스타인이 아닌, '가자지구 아이들'에게 집중합니다. 가자지구 아이들에게 격려와 응원 메시지를 담은 책자를 전달하고, 이를 통해 이 아이들이 세상의 따뜻함을 직접 경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프로젝트 3단계 로드맵 :

  1. 'Gaza's Child Read HOPE’ 웹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의 메시지와 후원금 모집

  2. 모인 메시지로 책자 제작

  3. 가자지구 어린이들에게 책자를 전달


🔗 웹사이트: https://gazas-child-read-hope.kr/

🔗 공식 SNS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gazaschildreadhope/


서비스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프로젝트 진행 소식 또한 SNS를 통해 공지 드리겠습니다:)

(현재 인스타그램에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을 카드뉴스로 올려놓았습니다. 확인해 주세요!😊)


※ 현재 '후원 기능'의 성능과 안정성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테스트가 완료되는 대로 공개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UX/UI 및 책자 디자인에 도움 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관심 가시는 분들은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추가로,

많은 이들이 현재의 가자지구 상황을 고려할 때 이 프로젝트가 쉽지 않을 거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 책자가 갖는 임팩트는 분명히 크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임팩트는 가자지구의 아이들뿐만 아니라 동참하는 모든 사람들과 사회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거라고 믿습니다. 다만, 우리가 아니면 정말 아무도 하지 않을 것 같아서, 그래서 시작했습니다.


확률이 낮은 것과 불가능한 건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그 낮은 확률에 저희 팀은 모였고, 준비해 왔고, 그래서 앞으로도 포기하지 않고 할 수 있는 최선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따뜻한 메시지가 많이 모일 수 있도록 주변에 많은 공유 부탁 드립니다:)

GAZAS CHILD READ HOPE

gazas-child-read-hope.kr

GAZAS CHILD READ HOPE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2월 12일 오후 11:2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동기부여는 세수하듯해라...250710

    1.●마인드를 바꾸는 순간 실행과 결과는 따라온다.
    2.능력은 욕망과 함께 온다.

    ... 더 보기

    “실리콘밸리의 힘은 개인의 자율과 책임을 극대화한 것에 있다. 이를 위해서는 회사에 무슨 일이 있는지 구성원들이 알아야 한다. 소수의 리더가 관리·감독하며 이끄는 조직은 관료화될 뿐, 숨는 사람이 많아지고, 더 크게 성장하지 못한다.”

    ... 더 보기

    ‘AI 100조’ 성공하려면 주 52시간 규제부터 풀어야… 民生은 기업 경쟁력에 달렸다

    조선일보

    ‘AI 100조’ 성공하려면 주 52시간 규제부터 풀어야… 民生은 기업 경쟁력에 달렸다

    < 잡초를 없애려면 잡초 말고 오히려 잔디를 깎아야 한다 >

    1. 자기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경지에 오르게 되는 것일까?

    ... 더 보기

    “왜 나는 욱하고 말았을까?” “왜 나는 그렇게 화를 분출했을까?” 회의 중, 메신저에서, 피드백을 주고받을 때 리더의 감정 폭발은 일순간에 리더십 전체를 흔들어놓는다. 그리고 회의가 끝나고 긴장이 풀리면 리더는 ‘지적의 정당성’과는 별개로 자신의 감정적 태도를 후회하고 자책한다.

    ... 더 보기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

    n.news.naver.com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

    < 가장 예쁜 사람이 아니라, 1등 할 사람에게 투표하라 >

    1. 유명한 경제학자 케인스는 단기 투자 전략을 미인선발대회에 비유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