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한복으로 다시 쓰는 독립운동의 역사
2024년, 빙그레가 만든 캠페인 ‘처음 입는 광복’이 많은 사람의 가슴을 울렸습니다.
2024 대한민국광고 대상 2개 부문을 수상한 이 캠페인은 옥중에서 순국한 독립운동가 87인의 수형 사진을 AI 기술로 복원해 죄수복 대신 한복을 입은 영웅의 모습으로 재탄생시켰다는 점에서 정말 특별했죠.
광복의 ‘복(服)’과 독립의 의미를 연결해 “광복을 입힌다"라는 상징적인 메시지를 담았고, 그 결과 캠페인 영상은 조회수 500만, 누적 채널 조회수 4000만 회를 넘으며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이 감동적인 캠페인의 기획 배경, 독창적인 전략, 그리고 성공 요인을 하나 씩 풀어보려고 해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10일 오전 2:31
1.●당신이 행복해지는 곳으로 당장 달려가라.
2.●삶은 소중하니 매순간 즐겨야 한다.
1. PM/PO 커리어는 3개의 단계로 나눠 생각해 볼 수 있다. 그 세가지는 일을 할 때 거치는 3단계와도 같다. 일의 3단계는 무얼까.
1. 어제의 태양은 오늘의 태양과 다르다. 이름만 같을 뿐, 둘은 전혀 다른 존재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맥주가 뭔지 아십니까? 하이네켄? 버드와이저? 아닙니다. 설화맥주입니다. 처음 들어본다고요? 네. 중국에서만 팔리니까요. 중국에서 1등 하면 세계 1등 하기도 쉽다는 것을 잘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 더 보기구글 검색에서 prd prompt라고 검색하면, 가장 상단에 제가 첨부한 url의 페이지가 보입니다. 이 키워드는 제가 테스트용으로 만든 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유입을 이끌고 있는데요, 이 프로젝트는 바이브 코딩(V0, Cursor)을 활용해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
... 더 보기PM을 위한 상황별 프롬프트가 잘 정리되어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