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주목할 CES 2024 키워드는 'AI(인공지능)'와 '모빌리티'
파이낸셜뉴스
스페이스 테크 정도를 제외하고는 지난 10년여 동안 보였던 모든 것들이 보인 종합 선물세트 느낌이다. 공통점은 기술이 상업성을 갖게 된 경우가 아직 없거나 가능성만 확인한 정도라는 점이다. 올해 트렌드 강연 때 이야기했듯이 모든게 불확실하고 뭐가 터질 지 모르니 일단 부페처럼 죄다 내놓는 느낌이다. 올해 트렌드 TOP 10 강연할 때 10번째로 언급한 카.오.스! 올해와 내년까지 이런 분위기가 지속되면서 그 사이에 몇몇 기술이 해답을 찾아 치고 나갈 것이다.
https://www.fnnews.com/news/202401030859218443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월 4일 오전 4:10
1. 세상에 없던 새로운 건 모두 한 사람의 상상에서 시작된다. 그 결과인 창작물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토
... 더 보기이
... 더 보기미 육군 리더십센터는 리더십, 조직심리학, 인지과학 분야에서 세계 유수 연구기관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곳이다. 특히 불확실한 상황하에서의 의사결정, 위기 관리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미 육군 리더십센터의 연구성과 중에서 주목할 만한 것은 ‘독성 리더십(Toxic Leadership)’에 관한 것이다.
... 더 보기“왜 나는 욱하고 말았을까?” “왜 나는 그렇게 화를 분출했을까?” 회의 중, 메신저에서, 피드백을 주고받을 때 리더의 감정 폭발은 일순간에 리더십 전체를 흔들어놓는다. 그리고 회의가 끝나고 긴장이 풀리면 리더는 ‘지적의 정당성’과는 별개로 자신의 감정적 태도를 후회하고 자책한다.
... 더 보기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