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텔’ 들어보셨나요?] Covid-19의 영향으로 국내 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한 요즘, 이제는 ‘주말에 뭐했어? 나 차박했어!’ 하는 대화도 익숙해진것 같습니다. 특히나 최근에는 단순히 자동차에서 잠을 자는 차박을 넘어 자신만의 감성을 더해 캠핑을 즐기는 솔로 감성 캠핑(솔캠)이 대세라고 합니다.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지난 8일 이동수단인 자동차에 자신만의 감성을 더한 ‘솔로 캠핑’ 열풍이 산업계에 미치는 영향 등을 분석한 <솔로갬성 캠핑이 발견한 자동차의 부캐> 빅데이터 분석 보고서를 발표했는데 단순 이동수단으로의 자동차가 아니라 새로운 방향으로 사용되어지는 ‘모빌리텔’ 이라는 트렌드를 제시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얼마전 현대자동차도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차박 경험 플랫폼 휠핑(Wheelping) 플랫폼을 새롭게 마련하여 최신 SUV차량과 차박 용품을 제공해주는 이벤트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또다른 응모 일정이 나온다면 차박을 경험해보지 않은분은 한번 도전해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차박용 車·불멍·모션뷰… 코로나發 솔캠 관심 `업`

디지털타임스

차박용 車·불멍·모션뷰… 코로나發 솔캠 관심 `업`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0월 13일 오후 2:5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