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태어날 때부터 불에 끌렸다.버거킹 광고를 보고 박수를 쳤다.

버거킹 브라질이 노인들이 등장하는 브랜드 런칭 70주년 광고를 제작했다는 소식을 진했는데 버거킹 프랑스가 제작한 70주년 광고도 정말 크리에이티브가 좋다.


왜 아기들을 광고에 등장시켰을까?

기획의 과정들을 탐색해보면서 보면 이번에도 박수를 치게 된다.

https://han.gl/0rqQV


#버거킹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4월 15일 오전 4:5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복잡함'은 게으른 자들의 가장 쉬운 도피처입니다 >

    1. 선택권이 주어졌을 때, 분별 있는 사람이라면 복잡한 길보다 단순한 길을 택할 것이다. ​ ​

    ... 더 보기

    < 당신의 성장을 막는 가장 큰 적, '똑똑함' >

    1. "최고의 경지에 오른 사람의 노하우나 디테일은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어깨너머로만 배울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작은 차이가 완성도를 판가름하죠.

    ... 더 보기

    지난 주 고등학교 동창 몇몇을 만났을 때였다. 그 중 둘의 얼굴이 매우 어두웠다. 공교롭게도 그 날 직원들이 퇴사하겠다며 사표를 냈다고 했다. 청천벽력인 것 같았다. 자신들의 관리 책임으로 돌아올까 봐 걱정하는 눈치였다.

    ... 더 보기

    [김인수 기자의 사람이니까 경영이다] 좋은 리더도 직원 이직률 낮추진 못해:행복한 퇴사자 만들라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인수 기자의 사람이니까 경영이다] 좋은 리더도 직원 이직률 낮추진 못해:행복한 퇴사자 만들라 - 매일경제